강릉 여행 강냉이소쿠리 강냉이아이스크림 맛집 카페
강릉 여행을 갔다가 바다 근처 예쁜 카페를 검색하다 우연히 찾은 카페가 바로 강냉이소쿠리 카페였다. 사실 이곳은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카페이긴 하지만 바다가 보이진 않는다. 그럼에도 찾은 이유가 너무나도 귀여운 내부 카페 모습과 강냉이 아이스크림의 맛이 궁금해 방문하게 되었다.
- 주소: 강릉시 주문진읍 교향리 81-18.
- 무료주차 가능.
- 주차공간 넓어 주차하기 편했음.
- 운영시간 : 11:00 -19:00.
- 매장이용시간은 18:00 까지이며 이후에는 테이크 아웃만 가능.
- 베스트 메뉴 강냉이 아이스크림, 옥수수커피.
강냉이소쿠리 정문이다. 약간 일본 교토에 있는 작은 카페의 분위기 같기도 하고 제주도 어딘가에서 한번쯤 봤을 거 같은 아기자기한 카페의 정문이었다.
내부도 그렇게 크진 않았다. 테이블에 앉게 되면 옆 테이블 대화소리가 다 들릴 정도이긴 했는데 그래도 분위기는 좋았다.바깥 쪽 테이블에 앉고 싶었지만 날씨가 좀 추워 안으로 자리를 잡앗다.
비까지 내려 더 밖에 앉아야 할 이유는 사라졌다. 사실 밖에 있는 테이블 자리도 너무 예뻤다. 주차장뷰인데도 좋은 건 뭥미...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은 티로 루이보스티를 주문... 했던 거 같다.
잘 기억이 나지않지만 분명한 건 따뜻한 티를 주문했지만 강냉이 아이스크림도 함께 주문을 했다는 것이다. 고소한 강냉이 아이스크림이 정말 인상적이었는데 양이 그렇게 많은 건 아니었다. 고소한 맛의 아이스크림도 맛있었지만 토핑으로 나온 강냉이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다.
혼자 방문해서 주문메뉴 두개를 시키고 다 먹어버린 나. 그래도 만족스러웠다. 비오는 날에 따뜻한 차를 마시며 강냉이아이스크림까지 먹으니 너무 좋더라. 이근처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재방문하고 싶다. 그때에는 꼭 밖에 테이블에 앉으리.
비오는 날이 아닌 맑은 날에 다시 오고 싶다.
2024.06.03 - [여행] - 와이2스테이호텔 속초 근처 깔끔하고 예쁜 신상호텔 라운지바에서 커피와 한강라면까지
2023.09.04 - [여행] - 예쁜 양평휴게소 광주방향 자세한 정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