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퀴즈 박신양 연기 다시 할 생각 없어 화가의 삶을 살아가는 배우

by 그옆새 2024. 2. 22.
반응형

 좋아하는 배우가 유퀴즈에 나오면 끝까지 보는 편인데 이번에 유퀴즈에 너무나도 반가운 배우 박신양이 나오게 되어 뚫어지게 이번 박신양 편을 보게 되었다. 예전부터 너무 좋아했던 배우였고 드라마를 볼 때마다 늘 깊이가 느껴져서 좋아했었는데 한동안 보이지 않아 아쉽기도 했었다. 지금은 화가로 변신하며 예전과는 조금 다른 모습으로 나타났는데 그래도 여전히 멋있고 좋았다. 

 

 화가가 된 박신양의 모습  유퀴즈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예전보다는 얼굴이 더 좋아보였다. 더 건강하고 멋있게 변한 배우 박신양의 모습. 

박신양의 모습이다.
화가 ... 난 게 아니라요

 

 

 

 

 

화가가 되셨다고..

화가 나신 건 아니시구요 .. ?! 라고 유재석이 말했다. 

(화가 난 게 아니라 화가가 된 거라고 ....한다. ㅋㅋㅋ )

박신양 ' 유퀴즈'

 

 

 배우 박신양이 그림을 그리게 된 이유가 러시아 유학시절 학비가 없어 그만둬야 할 위기에 처해 있을 때 박신양의 친구가 그를 위해 학생들의 서명을 모아 학교에 탄원서를 냈다고 한다. 

박신양의 모습
박신양 유퀴즈

 

 

 

한국에 와서 박신양은 그때 당시 너무 고마웠던  이친구가 그리워 그림을 시작했다고 한다.  그림을 계속적으로 그리며 친구를 그리워 하는 동시에 '그리움'이라는 것에 대해 깊게 생각하게 되었다고 한다. 자신을 지배적으로 생각하게 만드는 이그리움에 대해 생각을 하다 후에는 철학 공부도 하며 그림도 더 깊이 있게 그리기 시작했다고 한다. 

박신양
유퀴즈 박신양

 

 

 

그렇게 박신양은 10년이라는 시간동 안 많은 그림들을 그려가며 지금은 엠엠평택 아트홀에서 개인전을 열게 되었다. 박신양의 개인전은 정말 이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박신양의 매력들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다. 

박신양의 개인전

 

 

박신양의 대표 영화는 '편지'와 '약속'이 있다. 지금 생각해도 편지는 정말 마음이 아픈 영화이면서 장면만 나오면 눈물이 나는 영화 중 하나였는데 지금 다시 영화의 포스터를 보는데도 마음이 촉촉해지는 느낌이 든다.  

박신양은 다시 연기를 할 생각과 계획은 없다고 한다. 그래도 이렇게 유퀴즈에 나와 그의 모습을 보니 다시 드라마 혹은 영화로 만나고 싶어지는 마음이 더 절실해지는 건 ..... 너무나도 멋있는 그의 연기이지 않을까싶다. 다시 스크린에서 꼭 만나고 싶은 배우 박신양.... 너무 좋았다. 

박신양의 모습
유퀴즈 박신양의 모습

 

 

2024.01.28 - [이슈] - 재벌X형사 인물 등장인물 소개 금토드라마 돈도 빽도 안 통하는 곳으로 모신다

 

재벌X형사 인물 등장인물 소개 금토드라마 돈도 빽도 안 통하는 곳으로 모신다

재벌X형사 인물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후기글이다. 1월 26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방송되었든 재벌X형사는 SBS의 신작 금토 드라마로 철부지 재벌 3세의 '돈에는 돈, 빽에는 빽' 수사기를 그려낸 드라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10.18 - [이슈] - 힘센여자 강남순 시청률 방송시간

 

힘센여자 강남순 시청률 방송시간

힘센여자 강남순 시청률 올라간다. 지금까지 방송한 드라마 '힘센여자 강남순'은 16일까지 4회 방송으로 유료 기준의 시청률 9.8%를 찍으며 인기 급상승의 드라마로 자리를 잡고 있는 중이다. 힘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10.18 - [이슈] - 이유미 전소민 닮았다고 하는데

 

이유미 전소민 닮았다고 하는데

이유미 전소민 닮았다? 아니다 ?! '힘센여자 강남순'으로 집중이 되고 있는 배우 이유미. 근데 배우 이유미를 자세히 보고 있으니 배우 전소민 살짝 생각이 난다. 전부터 이유미와 전소미가 닮았

shelivesnextdo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