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칠일커피 파주 운정 애견동반 카페 잔잔하고 예쁜 곳

by 그옆새 2024. 1. 31.
반응형

칠월커피 리뷰이다. 네이버 지도를 검색하다가 눈에 들어왔던 카페를 다녀왔다. 주말에 집에서 할일이 하다보면 반나절이 지나가 있다. 이럴 때마다 너무 아쉬워 지도를 켜고 예쁜 카페를 보곤 하는데 이번에 봤던 카페는 칠일커피였다. 내가 좋아하는 인테리어의 분위기라 더 끌렸는데 기대이상으로 좋았던 곳이었다.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라 반려견이 있다면 함께 오기도 좋을 거 같다. 

내부모습이다.
칠일커피 내부

 

 

칠일커피 정보.

  •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 매일 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20시까지. 
  • 위치: 경기 파주시 동패로 71 101호.
  • 주차 가능. 
  • 주차 공간 작음. 
  • 애견 동반 가능,포장가능, 무료인터넷 가능. 
  • 네이버 지도 리뷰 분석 : 커피가 맛있고 친절하다는 평이 제일 많다. 

 

칠일커피 메뉴 후기. 

카페인을 줄이고 있어서 나는 티를 마셨고 함께 한 남편은 커피를 마셨다. 남편이 마시는 커피를 조금 맛보았는데 정말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산미가 없는 커피 맛으로 너무 좋았다. 내가 주문한 티는 허니블랙자몽티... 였던 거로 기억한다. 자몽청이 많이 있었고 English breakfast 블랙 티의 티백이 있었는데 맛있었다.  

스콘
스콘과 음료

 

 

 

디저트 메뉴가 많은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있어보였다. 네모난 스콘과 휘낭시에도 있었는데 우리는 무화과 스콘을 주문하여 먹었다. 스콘은 늘 동그란 모양만 먹어봤는데 네모난 스콘은 처음이라 독특하고 맛있었다. 

디저트메뉴
카운터

 

네팔스타일의 동전지갑과 파우치들이 있었는데 타밀 거리에서 볼 수 있는 네팔리 스타일의 악세사리들이 많아서 좋았다. (Hoxy 사장님 네팔러버?)음료와 디저트를 주문 하고 잠시 구경을 했다. 급 네팔 여행이 떠오르기도 했다. 

파우치와 악세사리들
카운터

 

 

한적한 거리에 있는 카페라 그런지 조용하고 안은 잔잔하다. 방문했던 반려견 친구들도 매너들이 너무 좋았다. 

반려견과 함께 방문이 가능한 카페이기에 견주들에게는 인기있는 카페가 아닐까 싶다. 사장님의 예쁜 반려견도 카페 안에 머무르고 있다. 

갑자기 나도 너무 강아지가 키우고 싶어졌다. 원래도 강아지를 좋아하지만 강아지들과 함께 나온 가족들을 보며 더 원하게 되는...  순간이었다. 하지만 늘 신중해야한다는 점 ... 그래서 아직 키우지는 않고 있다. 

내부모습

 

 

 

좋아하는 스콘을 먹어봤다. 역시 스콘은 실패가 없나보다. 스콘은 항상 달콤한 잼과 함께 먹어야 제맛이니 이미 올려져 있는 무화과잼을 보며 반갑기까지 했다. 스콘은 정말 빠르게 먹어버렸다. 이집... 스콘 맛집인 거 같다.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좋고 티도 맛있었는데 한가지 단점이 있었다. 

발이 ... 시려웠다는 점.공간이 넓어서 그런지 내부 온도가 많이 따뜻하지 않았던 거 같다. 마감 시간에 가까울 때 와서 그랬을 수도 있다. 

 넓은 공간도 마음에 들고 친절하신 사장님도 너무 좋으시다. 후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추천하고 싶다. 

디저트이다.
무화과스콘

 

 

 

2024.01.23 - [여행] - 파주 맛집 드디어커피 디저트가 맛있고 예쁜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파주 맛집 드디어커피 디저트가 맛있고 예쁜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파주 맛집 드디어커피 디저트가 맛있고 예쁜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 후기 글입니다. 지도를 검색하다가 우연히 갔던 카페였는데요. 너무 편안한 분위기에 커피가 맛있었던 곳으로 다음 번에도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4.01.10 - [여행] - 파주 프로방스마을 주차방법 할인 받는 방법

 

파주 프로방스마을 주차방법 할인 받는 방법

파주 프로방스마을 주차방법 할인 받는 방법이다. 파주 프로방스마을을 방문하면서 주차에 대한 고민이 좀 컸는데 이번에 다녀오면서 생각하고 고민했던 거 보다 너무 쉽고 편했던 경험이었다.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12.16 - [여행] - 파주 노어스 브런치카페 숨은 맛집

 

파주 노어스 브런치카페 숨은 맛집

파주 노어스 브런치카페 숨은 맛집 소개입니다. 파주에는 대형카페들이 많아서 때론 대형카페 투어를 다니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작고 아기자기한 카페들도 많아지는 때인데요. 우연

shelivesnextdo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