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샤브20 파주운정점 금요일 저녁 식사 후기 대기 시간 무료주차

by 그옆새 2024. 5. 25.
반응형

샤브20이 파주운정점에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가봐야겠다는 생각은 계속 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샤브20 근처를 지나갈 때마다도 계속 보면서 날을 잡으려고 하다가 주말에 한번 구경이나 한번 가볼까 하고 갔더니 정말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도저히 기다리지 못하고 그냥 돌아온 적이 있었는데요.  오픈도 한지 좀 되었고 이제는 좀 괜찮을 거 같아 금요일 저녁으로 다녀왔습니다. 기대이상으로 맛있었고 좋았던 거 같아요. 후기 공유해볼게요. 

프리미엄급 소고기 무한리필을 제공하는 샤브20!!
샤브샤브와 월남쌈,훠궈 전문 대형 프랜차이즈 음식점으로 가성비 끝판왕의 맛집.
샤브20 파주운정점 위치

샤브20 파주운정점 기본정보 
  • 파주시 경의로 989 201호. 
  • 야당역에서 1번 출구. 도보 12분 걸림. 
  • 고양시 일산 파주 야당동 메가박스 운정점 건물의 2층에 있습니다. 
  • 무료주차 가능
  • 무료주차 2시간 가능
  • 건물 내 다이소 무료주차와 중복 가능.
  • 주차 건물 뒷편에 위치. 
  • 주차 300대 수용 가능.
  • 주차는 건물과 연결되어 있음.
  • 주차 난이도 쉬움.
  • 단체이용 가능.
  • 예약 가능.
  • 운영시간 : 오전 11시부터 저녁 22시까지.
  • 21시 라스트 오더. 
  • 식당 내 260 손님 수용 가능.
  • http://www.shabu20.com
 

샤브20

정성껏 고른 재료로 자연과 함께 하는 고품격 샤브샤브. 샤브20

shabu20.com

 

샤브20 내부 모습과 후기

넓은 내부

 

2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이라 그런지 내부는 정말 큰 편이었어요. 대가족이 모여서 함께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공간으로 테이블도 크고 작은 다양한 사이즈의 테이블도 많았는데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에도 창가쪽 자리에 앉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창가쪽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오후시간이나 해질 시간에 방문하면 밖을 바라보며 먹는 것도 너무 좋을 거 같더라구요.창가자리는 빠르게 채워지는 거 같으니 만약 특정 좌석을 원하신다면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 같아요. 

내부모습

 

 

저의 경우는 너무 운이 좋게 창가 쪽 자리가 여유가 있어서 바로 앉을 수가 있었어요.자리에 앉게 되면 무료 샐러드바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듣고 먹게 되는데요. 육수를 우선 선택해야해요.

육수메뉴
육수메뉴

 

 

얼큰한 국물이 있는 육수 혹은 맵지 않은 육수 그리고 추가비용을 내고 훠궈의 국물로도 먹을 수가 있었어요.  훠궈를 개인적으로 먹고싶었지만 일단 매운 얼큰 육수와 가츠오부시육수로 선택하여 먹었어요. 얼큰 육수는 등촌칼국수의 얼큰함 정도라 해야할까요. 

파주운정 샤브 20
준비 완료

 

 

 

고기들은 이렇게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신선해보이고 맛있어보여서 계속 가져다 먹었어요. 남편과 둘이서 무려 9판을 ㅠㅠ............먹어버렸네요. 

빨간 고기들이 보인다.
샤브 20- 고기

 

 

야채들도 고루고루 먹었어요. 버섯이 특히 종류별로 있어서 너무 좋았고 더 좋았던 건 야채들이 너무 신선해보였다는 점이었어요. 역시 야채는 신선한 맛으로 먹는 거 같아요. 여러번 가져다 먹어도 야채는 또 질리지 않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다양한 야채들의 모습
야채섹션
토마토와 샐러드들이 보인다.
샐러드 야채와 과일이 있었어요.

 

 

야채들 말고도 디저트 섹션에는 토마토와 오렌지가 있었고 식후에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도 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이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어서 배부른 제 상태가 너무 아쉬웠답니다. 커피와 음료도 있었습니다. 

커피머신이 보인다.
디저트

 

 

금요일 저녁 시간 때에는 정말 여유있는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는 거 같아요. 금요일이라 사람이 많을 거 같아 미리 전화를 하고 갔는데 자리가 그래도 좀 있다고 해주셔서 바로 갈 수 있었습니다. 주말은 많은 거 같아요. 저번 주말에 갔을 때에는 웨이팅을 했어야했거든요. 정말 인기가 장난 아닌듯했어요. 아직 파주 운정에서 샤브20 안 가보신 분이 계시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자주 가도 좋을 거 같은 곳으로 재방문 의사 있는 곳입니다.

야채모음
샤브20 -파주운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