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동원독백 나를 울렸던 노래 기본정보 개인적 리뷰

by 그옆새 2023. 10. 19.
반응형

정동원독백.

열린 음악호에서 정동원 노래를 듣고 너무나도 감동을 받았다. 난 원래 트롯을 자주 듣거나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이번에 정동원의 독백을 듣고 정동원 노래를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노래들을 듣기 시작했다. 정동원을 좋아하게 해준 독백 노래를 다시 감상해보겠다. 

정동원이 베이지색 쟈켓을 입은 모습이다,
정동원 독백

 

정동원은 누구?

처음에 정동원을 보는 사람들이나 혹은 트롯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정동원을 어린 신입 배우라고도 생각을 했을지도 모른다. 그만큼 얼굴이 너무 배우 같은 ? 너무 멋있는 얼굴이다. 어쩜 이렇게 잘 생긴 얼굴인가 ....  스크린에서 봐야할 것 같은 이미지이기도 한데 ... 정동원은 누구인가.. ?!! 

정동원은 2007년 3월 생으로 어린 나이의 가수이다. 키는 174cm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면 선화예술중학교와 서울 공연 예술 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재학 중이며 소속사는 쇼플레이앤터테인먼트이다.미스터 트롯에서 임영웅과 함께 가장 많은 관심을 가졌던 가수들 중 한명으로 정동원은 5위를 차지하기도 했었다. 

개인적으로 미스터 트롯에서 노래르 부를 때에는 마냥 어린 아이처럼 보여 국민 남동생 같은 이미지였는데 며칠 전 우연히 본 연린음악회에서 정동원은 너무나도 다른 이미지의 모습을 보여주며 새로 나온 가수인가라는 생각까지 들게 했다. 아마 미스터트롯에서도 지금의 모습과는 다르게 애띳 모습으로 나와 모든 국민들이 정동원을 마냥 어린 아이처럼 느껴지지 않았나 싶다.

정동원모습
정동원 미스터트롯시절

 

 

하지만 지금의 모습은 너무나도 멋진 오빠의 모습이다. 옛날의 미스터 트롯에 출연했던 어린 모습보다 성인이 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팬심을 예전보다 더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거 같다.

 

 

노래 '독백'은 어떤 노래일까 ?

 

 

사랑은 잊어도 돼. 언젠가 떠날 테니까,

이별도 잊어야 해. 사랑이 미워하니까.

정동원-열린음악회 중

 

 

 

밤이 오면 밤이 오면 어디에서 나는 울어야 하나 외로울 땐 혼자 걷구요.

설퍼지면 혼자 울어요.

정동원 너무 멋있어요.

 

 

지친 저 꽃러럼 아픈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 그 모습 잊어도 돼. 

내곁을 떠날테니까. 그마음 잊어야해. 이별이 아플 테니까. 

밤이 가면 밤이 가면 

어디에서 나는 울어야 하나 

외로울 땐 혼자 걷구요.

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지친 저 꽃처럼

아픈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 

 

 

정동원 독백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면 정말 정동원을 위로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정도로 노래 가사가 와닿는 거 같다. 이래서 정동원 정동원 !! 모두가 그러는 거 같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다가온 정동원의 활동이 너무 기대가 되는데 더불어 정동원은 노래 뿐만아니라 영화 '뉴 노멀'로 데뷔를 하게 된다. 이번 영화로 연기에 자신감이 생겼다는 이야기도 나오면서 영화에 관심은 더 가지게 되는 거 같다.  원래 어릴 때부터 연기에 관심이 많았다고 해서 이번 연기가 더 어쩜 물오른 연기이지 않을까 싶다. 

영화 장르가 공포라 아쉽지만 그래도 정동원이 나오는 영화이니 꼭 봐야할 것 같다. 

 

2023.10.18 - [일상리뷰] - 힘센여자 강남순 시청률 방송시간

 

힘센여자 강남순 시청률 방송시간

힘센여자 강남순 시청률 올라간다. 지금까지 방송한 드라마 '힘센여자 강남순'은 16일까지 4회 방송으로 유료 기준의 시청률 9.8%를 찍으며 인기 급상승의 드라마로 자리를 잡고 있는 중이다. 힘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10.18 - [일상리뷰] - 차은우 동생 본명 나이 드라마 기본정보

 

차은우 동생 본명 나이 드라마 기본정보

차은우 동생,본명,나이,드라마 기본정보 공유. 차은우는 소속그룹은 아스트로 소속사는판타지오이다. 2018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부분 라이징상 수상. 2019년 MBC 연기대상 최고 1분 커플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10.18 - [일상리뷰] - 이유미 전소민 닮았다고 하는데

 

이유미 전소민 닮았다고 하는데

이유미 전소민 닮았다? 아니다 ?! '힘센여자 강남순'으로 집중이 되고 있는 배우 이유미. 근데 배우 이유미를 자세히 보고 있으니 배우 전소민 살짝 생각이 난다. 전부터 이유미와 전소미가 닮았

shelivesnextdo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