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루쿠마가이 기본정보 인스타그램 다니엘 헤니와 극비 결혼

by 그옆새 2023. 10. 23.
반응형

루쿠마가이와 다니엘헤니 이제 평생을 함께 .. 

다니엘 헤니가 갑자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아 .... 갑자기 이게 무슨 일인가.. 루쿠마가이에 대한 정보와 다니엘헤니와의 스토리를 공유해보도록 하겠다. 

루쿠마가이 인스타그램

루쿠마가이 누구인가?

루쿠마가이 사진이다.연두색 티를 입고 있다.
루쿠마가이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ukumagai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루 쿠마가이는 1993년 8월 생으로 미국 국정을 가진 모델이자 배우이다. 2018년 이때에도 다니엘과의 연애설이 불거졌던 적이 있었다. 이때 당시 루쿠마가이가 다니엘 헤니의 반려견과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데이트를 하며 동일한 장소에 함께 여행을 했다는 사실도 드러난 적이 있었다. 이때 다니엘 소속사 측은 둘의 관계는 친구 사이일뿐 그 이상 이하도 아니라 발표한 적이 있었다. 

루 쿠마가이는 미국 TV 드라마 '굿 트러블','라이언 핸슨 솔브스 크라임 온 텔레비전',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 등에 출연한 배우이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 지금 우리 학교는' 의 영어 성우로도 활동 했던 이력이 있다. 

둘은 친구였던 관계에서 일을 하는 계기로 하여 서서히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최근 양가 가족들만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

그동안 헤니는 이상형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는데 바로 운동을 잘하고 활기찬 사람이 좋다고 했었다. 어쩌면 루 쿠마가이가 그런 사람이라는 생각을 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