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 가격 공유해드릴게요

by 그옆새 2023. 9. 16.
반응형

다가오는 추석 선물은 어떤 것이 좋을까?

홈플러스에 장을 보러 갔다가 이번에 나온 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들을 보게 되었는데 정말 다양하고 괜찮은 물건들이 많았다. 아직 조금 이른 감이 있지만 그래도 가족들을 위한 선물은 미리 준비하는 게 좋을 것 같아 홈플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 보도록 하겠다. 

 

정말 다양한 추석선물세트. 

가격드를 보니 그래도 괜찮은 가격대의 선물세트들이 많은 거 같았다. 개인적으로 내가 마음에 들었던 선물세트는 한우갈비세트였다. 한우라 가격대는 있지만 그래도 고기가 제일 푸짐하고 받는 사람도 좋고 주는 사람도 좋은 선물세트인 거 같다.  지금 내가 먹고 싶어서 그런 거일 수도 있지만!! 홈플러스의 선물세트 포장도 나름 예쁘게 포장이 되어 나오는 거 같았다. 바로 선물을 드려도 될 거 같은 상태의 포장으로 사게 되면 내가 따로 손 볼 게 없을 거 같았다. 

큰 배의 모습.
과일선물세트
큰 사과와 샤인머스켓 그리고 멜론이 상자에 담겨 있는 모습
700
큰 빨간 사과가 박스에 담겨 있는 모습이다.
샤인머스켓과 사과가 담겨져 있는 모습이다.
샤인머스켓-배
한우가 포장되어 있는 모습
한우-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
한우-선물세트
표고버섯과 한과들이 박스에 담겨져 있는 모습
한과세트
표고버섯 선물세트이다
표고선물세트
표고버섯이 잘 포장되어 상자에 담겨져 잇는 모습
표고채 선물세트
김이 상자에 담겨져 있는 모습
비비고 김과 카놀라유

 

 

2023.08.26 - [일상리뷰] - 코스트코 8월할인상품 추석선물 홍삼선물세트 다른 가격들 모두 다 여기 일산점

 

코스트코 8월할인상품 추석선물 홍삼선물세트 다른 가격들 모두 다 여기 일산점

금요일 저녁에는 코스트코 !! 방문 후기. 코스트코 일산점을 다녀온 후기이다. 금요일 저녁에 퇴근 후 서둘러 다녀왔는데 금요일 저녁이라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쇼핑하기에 너무나도 좋은 시간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09.14 - [일상리뷰] - 초경량 양우산 솜털보다 가벼운 느낌이지만 단점은 있다.

 

초경량 양우산 솜털보다 가벼운 느낌이지만 단점은 있다.

양우산이 이제는 필수품이 되어버린 요즘. 햇빛이 예전만큼 착한 햇빛이 아니라고 느껴진다. 너무 뜨거운 날에는 모자를 써도 선글라스를 써도 눈이 부시는 날이 있다. 이런 상황이 계속 반복되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09.13 - [국내여행] - 여행용 멀티탭 다이소 이외에 개인소유 다른 멀티탭 비교

 

여행용 멀티탭 다이소 이외에 개인소유 다른 멀티탭 비교

여행하며 가장 중요한 잇템들! 그중에서 여행용 멀티탭에 대해 공유해 볼게요. 저는 여행을 좋아하고 해외 근무도 많이 해본 경험자로 많은 멀티탭을 써본 1인입니다. 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shelivesnextdo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