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3년 가을 축제 파주포크 페스티벌 9월 9일 후기 9월 23일 평화누리 피크닉페스티벌 예매방법

by 그옆새 2023. 9. 11.
반응형

가을바람 부는 날에 파주포크 페스티벌 다녀온 후기.

주말에 다녀온 포크페스티발 후기예요. 파주에서 포크페스벌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기대했던 거보다 너무 재미있었고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임진각이나 연천 호로고루 다녀오시면서 저녁에는 포크페스티벌을 다녀오시는 것도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9월 23일 평화누리 피크닉페스티벌이 또 있을 예정이라고 하니 이번에 제가 다녀온 파주포크 페스티벌의 주요 정보 보시면서 다음 번 공연을 준비해 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예매 잊지 마시고요. 

 

파주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2023 파주포크 페스티벌.

전석 무료로 감상이 가능한 이번 2023년 파주포크 페스티벌은 3만평 규모의 잔디 언덕과  야외공연장에서 중견포크 가수들과 인디포크 젊은 가수들이 참여하여 전 세대를 아우르는 페스티벌로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치유와 위로를 선물하는 의미에서 열리는 시민 참여 페스티벌이라고 해요. 

그러면 파주 시민만 참가가 가능한 건 아니에요. 모든 시민이 참가가 가능해요. 

좌석은 전석이 플로어석과 피크닉석과 패밀리석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관객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플로어석 2000석은 별도로 예매를 해야 합니다. 피크닉 석과 패밀리석은 자유롭게 입장하여 관람할 수 있는데요. 돗자리와 먹을거리 지참 가능해요. 

제가 방문 했을 때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피크닉 석에 텐트와 돗자리를 가지고 오셔서 앉아 이미 치킨 피자를 드시며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취사는 .. 안 되는 거 같았어요. 

저는 플로어석으로 예매를 했는데 다음 번에는 의자를 가져와 조금 떨어진 피크닉 석에 앉아도 너무 좋을 거 같더라구요. 

어차피 플로어 석에 앉아도 가수가 보이거나 그러진 않기에 몸 편히 다리 뻗고 잔디에 앉아서 보면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그치만 허리가 아프신 분들은 캠핑의자 추천드립니다. 그늘막이나 텐트는 설치가 가능하긴 하나 뒤쪽에서만 가능해요. (패밀리석)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라서 미취학 아동도 갈 수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임진각 평화누리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말 많은 관객들이 있었는데 자리가 엄청 여유롭였어요. 

 

사진으로 디테일한 모습 보여드릴게요.

 

임진각 평화누리주차장입니다. 너무 널널했어요. 공연이 시작하는 쯔으으음에 갔는데도 불구하고요. 

평화누리 주차장모습이다.
평화누리주차장

 

패밀리석 쪽 잔디밭 쪽으로 가는 길에 찍은 사진이었어요.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었어요. 

역광의 사진모습

 

 

일단 예매한 티켓을 받기 위해 부스 쪽으로 가서 티켓과 모자(일정표)를 먼저 받았어요.  신분증 지참하여 보여주시면 됩니다. 

파주포크페스티벌 부스모습이다. 포스터들이 많이 붙여있는 테이블모습.
파주포크페스티벌

 

 

 

제가 갔던 날에 라인업 가수들이었어요. 부활과 김창환밴드가 눈에 띄더라구요. 

이외에 류지현,김대훈,오다빈밴드,김동현,이솔로몬,여행스케치,권인하밴드가 있었어요. 

라인업 가수들 타임테이블표이다.
타임테이블

 

 

티켓을 발급 받은 뒤에 지정석으로 이동 중에 찍은 사진인데요. 이렇게 텐트를 치고 앉아계시는 분들을 보니 ... 텐트와 의자만 있으면 이렇게 앉아서 구경도 가능하겠다 싶더라구요. 어쩌면 이게 더 편할 수도 ... ?!@

가을 하늘 넓고 구름이 많지만 맑은 하늘의 모습이다.
잔디에 많은 사람들이 앉아있네요.

 

 

공연이 시작되었어요. 70-80년대 포크 가수들부터 요즘 포크가수들까지 나오더라구요. 부모님들도 모시고 왔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가족단위 관객들이 엄청 많았거든요.

푸른 하늘에 지는 하늘의 모습이다 스크린에는 가수의 얼굴이 보인다,
공연시작

 

가을이라 그런가 하늘도 너무 예쁘고 정말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 다녀온 거 너무 잘 한 선택이라 생각했답니다. 다음번 공연도 이번달 9월 23일이라고 하니 공연을 관람하며 다시 티켓팅을 했어요. !!! 

가을 하늘 모습, 큰 스크린에 가수얼굴이 보인다.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다.
가을 하늘 노을

 

 

 

어두워질수록 더 예뻐지는 무대였어요. 선선한 바람에 이렇게 무대를 바라보며 노래도 들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가족들과 다 같이 왔으면 좋았을 걸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더라구요. ^^ 

다음 9월 23일 토요일 오후 4시 !! 티켓예매는  카카오채널에 티켓링크를 추가하신 후에 2023 평화누리 피크닉페스티벌을 검색하셔서 예매하시면 되는데요. 한 개의 아이디당 4개의 티켓이 구매 가능해요. 

보라색 조명의 무대가 보이고 해가지는 모습이다.

 

티켓 값도 너무 괜찮고 이렇게 야외에서 가족들과 편안하게 음악을 즐기며 너무 좋을 거 같더라구요. 

 

 

이것 보세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번에 정말 파주포크 페스티벌에서 너무 감동을 했답니다. 다음번 공연도 기대가 됩니다. !!  다음 번 공연도 참석 수에 리뷰 올려볼게요. 

헤가 진 후의 공연 모습.

 

 

 

2023.09.08 - [국내여행] - 연천 해바라기 축제 호로고루 모습이에요. 꿀팁과 기본정보 공유해드려요.

 

연천 해바라기 축제 호로고루 모습이에요. 꿀팁과 기본정보 공유해드려요.

가을에는 꼭 가야 하는 연천 해바라기 호로고루 축제. 연천에 오게 되면 꼭 가봐야 하는 곳이 바로 연천해바라기이죠. 저 또한 해바라기 축제를 학수고대하며 다녀왔었는데요. 연천 해바라기 축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09.07 - [국내여행] - 화담숲 단풍시기 절정 시기 모습 후기

 

화담숲 단풍시기 절정 시기 모습 후기

화담숲의 단풍을 기다리는 지금. 화담숲을 매년 가는 남편을 따라 화담숲을 다녀왔었어요. 이때만 하더라도 저는 화담숲이 최절정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갔던 때는 절정이 아닌 조금 지난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09.05 - [국내여행] -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가을단풍 이런 모습이에요.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가을단풍 이런 모습이에요.

감악산 다녀온 후기 공유. 감악산의 출렁다리는 설마리 골짜기를 연결하는 다리로 파주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저 또한 작년에 다녀온 감악산 출렁다리를 지금까지

shelivesnextdo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