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양평 맛집 카페 그림정원 북한강뷰가 한눈에 보이는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by 그옆새 2023. 8. 10.
반응형

 

양평 카페 그림정원.

매일 자주 지나가는 곳이었는데 양평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이번에 방문을 하며 오랜만에 예쁜 카페를 알게 되어 기분이 좋았던 곳이었다. 양평 카페 그림정원에 대한 리뷰를 공유해 보도록 하겠다. 

서울에서 당일치기로 가기 쉬운 양평. 맛집 멋집도 많다. 

주말이면 양평으로 자주 놀러가는데 항상 갈 때마다 맛집들이 새롭게 생기는 거 같다. 특히 카페들이 많아져서 요즘에는 어딜 가나 새로운 카페가 늘 눈에 보이곤 했다. 하지만 이번에 양평 카페 그림정원은 자주 가던 길목에 있는 곳이 아니라서 보지 못했던 거 같은데 새롭게 알게 되어 반갑고 좋았던 곳이었다. 

북유럽에 온 거 같은 기분이 드는 카페 그림정원.

 

카페를 들어서는 순간 한옥집이 보인다. 이곳은 카페 그림정원의 본관으로 지금은 운영하지 않고 있었다. 한옥공간 앞 쪽에 주차장이 있지만 주말이면 자리가 없다고 하니 주차는 조금 불편할 것 같다. 나의 경우는 주중 목요일에 방문을 했었는데 이때에도 주차 공간이  많지는 않은 편이었다. 

 

 

 

본관 한옥공간도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모습으로 나무데크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들 그리고 전창으로 되어있는 한옥이 인상적이었다. 작은 공간이지만 매력 있는 곳으로 이곳 또한 오픈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공간으로 느껴졌다.

본관 한옥집을 지나 신관으로 들어서는 순간  입이 벌어졌다. 큰창 밖으로 보이는 북한강과 큰 느티나무가 카페의 뷰를 메인으로 장식해 주었다. 이런 뷰는 정말 보기 드문 뷰인 거 같다. 트인 뷰는 많지만 예쁜 정원도 함께 덤으로 있어 강의 뷰와 정원의 뷰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매력이 있는 카페인 거는 분명하다.

카페그림정원 바깥 테라스자리의 모습 북한강이 보이는뷰
카페그림정원 야외모습

 

정말 북유럽 카페에 온 거 같은 기분이 들었다.  

카페 그림정원의 음료와 빵의 가격은 조금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이런 뷰를 보며 먹는 마시고 먹는 건 나름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이 된다. 그러기에 충분히 뷰를 즐기며 커피를 마시는 거를 추천한다.

큰전창으로 눈이부시게 빛이 카페 안으로 들어오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카패 내부모습
카페 그림정원

 

하지만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이 되어있다. 

음료은 1인 1 음료를 주문해야 한다. 

아메리카도 가격은 7000원으로 다른 카페의 음료보다 다소 높은 편이다. 빵의 가격도 가장 기본적인 소금빵의 경우는 4500원으로 시작하여 그 이외에 다른 빵들은 더 높은 가격대였다. 

하지만 맛은 너무 좋았다. 쌀과 메밀로 만들어진 빵들이라고 하여 빵자체의 맛은 신선하고 괜찮은  편이었다. 또한 내가 좋아하는 다양한 베이글의 메뉴를 먹어볼 수가 있어서 이 또한 너무 좋았다. 

반려동물 입장은 불가하다. 야외 정원에 앉아 시간을 보내면 좋을 거 같은데 조금 아쉽다. 

라이딩 코스로 자주 가는 장소인데 앞으로 자주 가고 싶은 곳으로 주변 지인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2023.08.06 - [국내여행] - 한마음정육식당 광명점 캠핑 글램핑 야외 식당 단체모임 하기 좋은 곳

 

한마음정육식당 광명점 캠핑 글램핑 야외 식당 단체모임 하기 좋은 곳

단체모임하기 좋은 한마음정육식당 광명점 광명에 오래 살았던 필자로 친구들과 광명에서 모임을 자주 하는 편이다. 이번 모임 역시 친구들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한마음정육식당 광명점을 다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07.27 - [국내여행] - 파주 대형 카페 레드파이프 진짜 솔직 후기

 

파주 대형 카페 레드파이프 진짜 솔직 후기

파주에 온다면 대형카페 방문은 필수. 파주시에서 혹시 지침이 있었는가 아니면 하나의 문화인가 파주에서는 200평 300평이 아니면 카페가 오픈을 하지 않는가. 파주에 오게 되면 대부분의 카페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07.05 - [국내여행] - 서울 근교 당일치기 계곡 연천 동막계곡 유네스코로 지정된 세계지질공원 명소 동막골 응회암

 

서울 근교 당일치기 계곡 연천 동막계곡 유네스코로 지정된 세계지질공원 명소 동막골 응회암

서울 근교 계곡 아이들과 물놀이하기에 좋았던 곳 물놀이를 하기에는 바다가 좋지만 개인적으로 파도를 좋아하지 않아 계곡을 선호하는 편인데 며칠 전 다녀온 동막계곡의 자세한 정보와 리뷰

shelivesnextdo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