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2023 DMZ 평화누리 피크닉 페스티벌 무료 공연 관람 후기 사진 많음

by 그옆새 2023. 9. 26.
반응형

목차

  • 평화누리피크닉페스티벌 기본정보.
  • 공연 당일 현장 공유
  • 개인적 후기

     

     

    평화누리피크닉 페스티벌 기본정보.

    2023년 9월 23일에 열렸던 평화누리 피크닉 페스티벌은 티켓링크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했었다. 이전에 파주포크페스티벌을 관람한 후에 평화누리피크닉 페스티벌의 공연이 있을 예정이라는 거를 듣고 바로 티켓을 공연을 관람하며 구매했는데 한 달 전인데도 불구하고 앞자리 좌석은 다 매진이 되어 있었다.

    아무래도 출연진 라인업으로 인해 그랬던 거 같기도 하다. 

    *평화누리피크닉 페스티벌 출연진 : 이승환,페퍼톤즈,소란,김필,박혜원,로이킴,터치드,히미츠

    *티켓링크에서 구매가능 - 8월 23일 티켓 오픈 예정이었음. 

    *행사 시간 : 오후 13시부터 저녁 20시까지.

    *공연장위치 : 경기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48-40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

    *주최/주관 : 경기도,경기관광공사

    *후원 :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티켓 가격 : 무료 (예매 수수료만 지불) // 관람등급 : 7세이상. // 현장 구매도 가능하지만 줄이 길었음.

    *공연 시작 시간 : 2023년 9월 232일 토요일 16시. 

     

     

    공연 당일의 현장의 모습 공유. 

    공연이 무료라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었다. 더군다나 딱 한 달 전인 파주포크페스티벌의 분위기와는 또 사뭇 다른 거 같은 느낌을 받았다. 주차장도 가득 채워진 모습이었다. 한달 전엔 그래도 여유 주차 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바로 했는데 이번에는 계속 빈 공간을 찾으며 주차를 했다.

    다행히 한 군데가 남아있어서 무사히 주차를 했는데 하마터면 정말 못할 뻔... 주차는 무료이다, 

     

    예매한 티켓의 창을 티켓교환처에서 보여드리고 입장권(관람존 팔찌착용)을 받아서 우리가 예약했던 피크닉 존으로 향하였다.

    관람하는 공간은 스페셜 죤(미니테이블,에어배드),피크닉존,피스존으로 구분이 되어 있었다.

    스페셜 존이 무대 쪽과 가까운 관람공간으로 가장 좋은 자리이긴 했는데, 우리가 예약한 피크닉 존도 자유롭게 돗자리를 펴고 앉아 무대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보는 곳이었는데 전체적으로 관람을 와이드 하게 볼 수 있어서 나름의 매력이 있었던 관람존이었다. 

     

    피스존은 텐트나 그늘막을 친 사람들도 있었다. 

    잔디언덕에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다.
    평화누리페스티벌
    평화누리페스티벌

     

    페스티벌이 피크닉 페스티벌이다 보니 돗자리나 간식들을 많이들 들고 오셨다.

    우리도 저번 페스티벌 같은 경우에는 햄버거 과자 간식거리들을 가지고 왔었는데 이번에는 김밥과 햄버거를 가지고 왔다. 다른 관람객들을 보니 치킨을 싸 오신 분들 라면을 드시는 분들 정말 다양했던 거 같다. 

    김밥이다.
    도시락 싸왔어요. 오늘은 김밥!!

     

     

    공연시작보다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을 조금 늦게 나와 너무 다행이었다.

    소란과 페퍼톤즈 그리고 이승환 !! 그리고 마치 모든 사람들이 이승환의 공연을 위해 온 게 아닌가라는 생각도 들었다. 돈 주고 들어야 할 이승환의 목소리를 이렇게 공짜로 듣는다는 게 너무 감사하기까지 했다. 

    해가 지는 공연장의 모습이다.
    해가 지고 있어요.

     

     

    소란의 공연도 너무 열정적으로 좋았다. 이때 관객들이 돗자리에서 다들 일어나 춤도 추고 뛰기도 하고 분위기가 엄청 올랐던 순간이었다. 

    관람객이 일어나 환호하는 모습
    이승환 무대

     

     

     

    이승환이 나오는 순간은 정말 모두가 자리에서 일어났다. 마치 미리 전에 짠듯.... 모두가 다 일어나는데 조금 기분이 너무 묘했다. 모두가 노래를 따라 부르며 노래에 빠져드는 순간이었다.  여러 주옥같은 곡이 흐르자 정말 너무 행복해지는 순간이 아닐 수 없었다. 이승환 오빠 감사합니다.!! 

    해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무대를 바라보고 있다.
    평화누리페스티벌

     

     

    개인적 후기.

    무료로 공연을 관람하는 거라 하지만 정말 너무 알차고 재미있었던 공연이었다.  매년 이런 공연이 계속 이뤄져 관람을 계속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2023.09.07 - [국내여행] - 화담숲 단풍시기 절정 시기 모습 후기

     

    화담숲 단풍시기 절정 시기 모습 후기

    화담숲의 단풍을 기다리는 지금. 화담숲을 매년 가는 남편을 따라 화담숲을 다녀왔었어요. 이때만 하더라도 저는 화담숲이 최절정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갔던 때는 절정이 아닌 조금 지난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09.25 - [국내여행] - 일산 디오름 카페 고양 근처 대형카페 추천

     

    일산 디오름 카페 고양 근처 대형카페 추천

    마치 리조트 분위기 아니면 갤러리 같은 대형카페 디오름. 파주, 김포 그리고 고양에도 요즘 대형카페들이 많이 생기는 거 같다. 오늘 지인분과 일산 디오름 카페에 다녀왔는데 기대 이상으로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09.05 - [국내여행] -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가을단풍 이런 모습이에요.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가을단풍 이런 모습이에요.

    감악산 다녀온 후기 공유. 감악산의 출렁다리는 설마리 골짜기를 연결하는 다리로 파주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저 또한 작년에 다녀온 감악산 출렁다리를 지금까지

    shelivesnextdoo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