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 뉴욕 여행 브로드웨이 공연 보며 식사하기 Ellen's Stardust Diner 스타더스트 상세리뷰

by 그옆새 2023. 7. 26.
반응형

뉴욕에서 꼭 가야 하는 레스토랑 스타 더스트. 

뉴욕에서의 공연은 어쩌면 어떤 이들에게는 필수이지만 어떤 이들에게는 흥미로운 코스가 아닐 수도 있을 것이다. 음악과 노래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그럴 수도 있다. 난 공연을 좋아하긴 하지만 여행을 하며 보는 공연은 왠지 모르게 피곤함을 느낀다. 하지만 다녀왔던 스타더스트 레스토랑은 적당한 뮤지컬 라이브 음악과 노래가 있는 레스토랑으로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스타더스트의 정보와 리뷰를 공유해 보도록 하겠다.

 

타임 스퀘어 한복판에 있는

뮤지컬 레스토랑 Stardust. 

뉴욕 여행을 하게 되면 꼭 가게 되는 스팟으로는 타임 스퀘어가 아닐까 싶다. 하지만 막상 난 타임스퀘어에 도착하면 너무나도 높은 빌딩들과 인파들로 무엇을 해야 할지 가끔 혼동이 오기도 한다. 그 안에서 사진을 찍다가도 사람들에 치여 일단 빨리 빠져나오고 싶은 생각이 들 때도 있었다. 하지만 타임 스퀘어에서 빠지지 않고 늘 가는 곳이 바로 웨스트사이드에 위치해 있는 스타더스트이다. 타임스퀘어에서 가깝게 갈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웨이팅은 조금 있지만 나름 테이블 회전도 빠르기에 기다림은 나쁘지 않다. 

스타더스트 외관모습. 빨간 글자로 스타더스트라고 적혀있는 간판의 모습.
스타더스트 외관모습

 

스타더스트는 그냥 보기에는 전형적인 미국 햄버거 레스토랑이다. 물론 햄버거 이외에 다른 메뉴들도 있긴 하지만 대표적인 메뉴는 햄버거로 기억한다. 미국에서 먹는 햄버거는 어딜가도 맛있기에 햄버거를 먹기 위해 스타더스트를 가는 건 절대 아니다.

타임스퀘어를 갈 때마다 빠지지 않고 가는 이유는 단 하나이다. 바로 나의 음식 메뉴 주문을 받고 준비해주는 직원이 레스토랑 안에서 뮤지컬 공연을 하기 때문이다. 구글 맵에서 찾다가 알게 된 스타더스트는 처음에는 햄버거 레스토랑으로 안의 내부 분위기가 그저 마음에 들어서 방문을 했는데 나와 대화를 하던 직원이 갑자기 바지 속에서 마이크를 꺼내 노래를 부르는 것이었다. 

" 이게 ... 뭥미?.................."

순간 나만을 위한 공연인가 했지만 아니었다.

스타더스트는 운영시간 동안 브로드웨이 명곡 뮤지컬 노래들을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공연을 하는 직원들 역시 실제 가수이기도 하며 뮤지컬 배우이기도 하다.

직원들이 손님들에게 메뉴 서브를 하며 동시에 브로드웨이의 명곡들을 부르는 데 이는 정말 특별한 순간이 아닐 수 없다.  그리고 이런 순간들이 갑작스럽게 내 앞에서 펼쳐진다면 더 그럴 것이다.

스타더스트 직원 네명이 쇼파로 올라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손님들은 신기해하듯 직원들을 바라보고 있다.
스타더스트 내부모습

 

 

뮤지컬 배우이자 가수인 스타더스트의 직원들은 플로워에서만이 아닌 갑자기 손님의 테이블 위로도 올라가 누워서 혹은 서서 노래를 부르기도 한다. 이는 1층 홀에서 벌어진다.

나는 직원들의 노래와 춤, 그들의 퍼포먼스를 더 자세히 듣고 보고 싶어서 2층의 자리에 자리를 잡았었다. 

그리고 자세히 보니 직원이 가끔 노래를 부르다가 손님들에게 이야기도 걸고 그러더라... 종이를 뿌리거나 꽃을 뿌리기도 하고.. !! 

2층에 앉으면 나에게는 다시 직원이 노래를 부르며 다가오지는 않겠지 했는데 두 번째 방문 때에도 역시나 직원이 다짜고짜 내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너무 좋으면서도 쑥스럽기도 하고 놀랬던 적이 있다.

2층에 있으면 안 올라올 줄 알았는데 올라오긴 하더라 .. !! 하지만 직원들의 노래는 너무 멋졌다. 그리고 너무 좋았다. 

주문한 메뉴와 함께 노래를 감상하는 중

 

 

실제 실력 있는 활동을 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가 부르는 노래와 공연이니만큼 퀄리티 있는 음색이기에 직원들의 노래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 나 역시 그랬다. 이러한 이유로 필자 또한 뉴욕에 갈 때마다 빠지지 않고 가게 되는 레스토랑이다. 

스타더스트 내부모습. 검은색 유니폼을 입은 직원이 1층 홀에서 쇼파에 올라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한다. 주변의 손님들은 직원을 바라보기도 하며 식사를 하고 있다.
나에게 음식을 준비해주었던 직원이 갑자기 쇼파로 올라가 춤을 추며 노래를 한다.

 

뉴욕에서 시간이 부족해 공연을 보지 못하거나 타임 스퀘어에서 맛집을 찾지 못했다면 스타더스트 레스토랑을 적극 추천한다. 

https://www.ellensstardustdiner.com/

 

Ellen's Stardust Diner Home of The World Famous Singing Waiters In Manhattan, NY

Welcome to Ellen's Stardust Diner - home of the world famous singing waiters - serving Breakfast, Lunch & Dinner for tour groups & locals alike since 1987!

www.ellensstardustdiner.com

2023.07.24 - [해외여행] - 미국 뉴욕 여행 꼭 가봐야하는 공원 리스트

 

미국 뉴욕 여행 꼭 가봐야하는 공원 리스트

뉴욕을 여행하며 공원은 왜 필수일까? 가장 도시적인 미국의 도시로 뉴욕은 도착하자마자 많은 빌딩들이 보인다. 여기에다가 노란 택시에 많은 차들까지 아침과 저녁 시간이면 교통체증으로 정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07.17 - [해외여행] - 미국 여행 가면 꼭 마셔야 할 리얼 콤부차 브랜드 추천 GTS Organic Raw

 

미국 여행 가면 꼭 마셔야 할 리얼 콤부차 브랜드 추천 GTS Organic Raw

콤부차에 대해서 알아보자. 콤부차를 좋아하는 필자는 미국으로 근무를 갈 때면 꼭 마시는 음료가 있다. 콤부차 추천 브랜드와 마시는 방법 그리고 콤부차가 우리 몸에 어떻게 좋은 영향을 주는

shelivesnextdoor.tistory.com

2023.07.23 - [해외여행] - 미국 뉴욕 여행 첼시마켓 랍스터 플레이스 상세 리뷰

 

미국 뉴욕 여행 첼시마켓 랍스터 플레이스 상세 리뷰

뉴욕 여행 첼시마켓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은 단연코 랍스터. 뉴욕을 방문하면 꼭 가야 할 맛집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첼시마켓의 랍스타를 꼭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는

shelivesnextdoor.tistory.com

 

반응형